책소개
“불가능한 꿈을 이루고자 하는 열망으로 써라!”
- 1인 지식 창업가들이 남몰래 읽고 열광했던 책
- 중고시장에서 10배 이상 가격으로 거래되고 있는 책
- 마케팅 글쓰기 분야 전설적인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한 책
사업가 혹은 마케터 중에 남들만큼, 아니 남들보다 더 노력하고 있음에도 매출이 나지 않는다며 하소연하는 이들이 적지 않다. 그 어느 때보다 경쟁이 치열한 현대사회에서는 당연한 일이다. 그래서 그 경쟁의 틈바구니 속에서도 살아남으려면 자신만의 무기가 꼭 필요하다. 예를 들어 ‘고객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는 마케팅 글쓰기’가 그렇다.
『꽂히는 글쓰기』는 세계적인 천재 마케터 ‘조 비테일’의 마케팅 글쓰기 기법을 담은 책이다. 다양한 교육 경험과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한 ‘최면 글쓰기’를 내세워, 어떻게 하면 단 한 줄의 카피로도 고객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을 수 있는지 상세하게 소개하고 있다. 이제 막 업계에 발을 들여놓은 1인 사업가 혹은 회사에 몸담은 마케팅 담당자들은 이 책을 통해 새로운 영감과 통찰을 얻는 것은 물론, 단시일 내에 눈에 띄게 성장하는 매출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누구나 자기 맘대로 글을 쓸 수는 있지만, 읽는 이의 마음을 사로잡는 글쓰기는 누구에게나 쉽지 않은 일이다. 그래서 다른 분야와 비교했을 때 더 많은 시간과 노력을 투자해야 한다. 이 책이 글쓰기를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하여 부를 성취하려는 이들에게 그 무엇보다 효율적인 수단이자 치열한 경쟁을 이기게 하는 무기가 되어주기를 기대해 본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출판사 서평
“한번 읽고 나면 매일매일 책상 위에 올려놓게 될 것!”
- 케빈 호건 (베스트셀러 저자, 포춘 500대 기업 대상 전문 컨설턴트이자 교육가)
조 비테일은 이 책에서 많은 성과를 거두었다. 그는 본인의 시각이 아닌 독자의 시각에 맞추고 있다. 독자 입장에서는 한결 접근하기 쉬운 방식이다. 그는 훌륭한 선배들의 가르침을 그대로 답습하고 있다. 그는 현재 당신의 생활방식과 믿음과 일체감에 많은 도움을 줄 것이다. 또한 당신의 생각과 인식이 어떻게 바뀌어야 하는지, 목표에 접근하기 위해 어떠한 노력을 해야 하는지도 가르쳐줄 것이다.
이 책에서 조 비테일은 능수능란하게 최면 상태를 유도하고 있다. 그 결과 당신은 새로운 통찰력을 얻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최면 글쓰기를 더 심도 깊이 이해하게 될 것이다. 경험은 단순히 최고의 스승이 아니라 유일한 스승이다. 이 책을 통해 당신은 최면 글쓰기라는 새로운 경험을 하며 그 방법을 터득하게 될 것이다. 그러나 이러한 숙달 과정은 단순히 최면 글쓰기 이상의 의미를 가지고 있다. 자기 자신을 위한 최면 글쓰기 방식을 배울 수 있기 때문이다. 조 비테일은 자신을 흉내 내라고 주장하지 않는다. 그렇다고 기계적인 글쓰기를 원하는 것도 아니다. 그는 당신 내면의 창조성을 이끌어내는 방법을 알려준다. 조 비테일은 어떻게 그렇게 할 수 있을까?
이 책에는 무의식을 의식으로 만드는 방법에 관한 내용이 담겨 있다. 누군가 무의식이 의식이 되는 과정을 이미 경험했을지 모른다. 하지만 조 비테일은 단순히 많은 정보를 제공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당신의 인식을 확대시키는 방식으로 이 책을 전개하고 있다. 최면 글쓰기에 무의식의 과정을 이용하고 있다. 따라서 이 책을 다 읽으면 당신은 글쓰기의 새로운 원리를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을 것이다.
- 「프롤로그」 중에서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정보
역자 서문 006
저자의 경고 009
프롤로그 014
PART 1 최면 글쓰기란 무엇인가?
1. 이제 깨어날 시간이다 024
2. 스톱! 당장 이것부터 시작하라 031
3. 불가능을 뛰어넘어라 033
4. 최면 글쓰기를 위한 유용한 정보 036
5. 시작 038
6. 최면 글쓰기의 효과를 입증한 애거서 크리스티 042
7. 최면 글쓰기를 위한 나만의 비법 045
8. 내게 뇌물을 주더라도 이런 형편없는 편지는 읽을 수 없다! 049
9. 최면 글쓰기란 무엇인가? 054
10. 최면 글쓰기 - 사례 연구 059
11. 친근감 형성의 비밀 067
12. 카피보다 더 중요한 게 무엇일까? 070
13. 매출의 차이를 가져오는 최면 글쓰기 074
PART 2 고객과 독자를 완벽히 내 편으로 만드는 법
14. 나는 어떻게 최면 글쓰기를 배웠는가? 088
15. 최면이란 무엇인가? 095
16. 행동을 유발하는 두 가지 방법 098
17. 당신의 웹사이트는 어떤가? 113
18. 적당한 글의 길이는? 118
19. 독자들이 알고 싶어 하는 것 120
20. 최면의 반복 효과 125
21. 최면 글쓰기의 이너게임 129
22. 가짜 설탕 역시 달콤하다 140
23. 뮤즈를 다가오게 하는 방법 148
24. 어떻게 독자의 관심을 잡아둘 수 있을까? 152
25. 글을 살아 숨 쉬게 하라 159
26. 내게 고기를 달라! 167
27. 세계 최고 최면술사에게 배우는 글쓰기 비법 172
28. 획기적인 글쓰기를 위한 놀라운 팁 175
29. 완벽할 필요는 없다 179
30. 독자를 내 편으로 설득하는 방법 183
31. 글을 예리하게 만드는 편집 비결 192
32. 자신의 글을 섹시하게 만드는 방법 201
33. 사람들은 어떻게 생각할까? 207
34. 최면 스토리를 만드는 방법 209
35. 잠재고객의 마음속에 있는 ‘지휘본부’를 조종하는 방법 218
36. 항상 효과를 발휘하는 최면 지시 224
37. ‘바다 늑대’의 교훈 231
38. 터닝포인트 메시지 235
39. 모든 사람들이 항상 읽는 것 239
40. 자신의 의도를 드러내라 241
41. 설득력 있는 세일즈 스토리를 작성하는 나만의 비법은 무엇인지 알고 있나요? 247
42. 최면성 있는 블로그 글쓰기 249
43. 기억을 환기시키는 스토리 260
PART 3 실력 향상을 위한, 실전 최면 글쓰기
44. 평범한 글쓰기를 최면 글쓰기로 바꾸는 방법 266
45. 최면성 있는 헤드라인을 만드는 30가지 방법 268
46. 최면성 있는 머리글 288
47. 최면 퀴즈 293
48. 가장 중요한 나의 세 가지 비밀 294
49. 강아지 값은 얼마인가? 299
50. 인식을 바꾸는 방법 301
51. 드디어 완성한 조 비테일 최면 글쓰기 공식 309
52. 새로운 최면 카피 체크리스트 319
53. 최면으로 설득하는 5가지 비밀 법칙 322
54. 최면 글쓰기에 관한 주요 저서들 325
55. 최면 글쓰기 공식 331
56. 당신의 도전 334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