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
식당에서 늘 발생하는 갖가지 골칫거리와 문제점을 구체적인 사례를 들어 지금 당장 실천 가능한 대처법과 개선점을 제시한다. 주인공인 식당 해결사 마사는 전국을 돌면서 그 지역의 음식점 경영자를 만나 고민을 해결하고, 개선해 나간다. 기본을 지키고 성공하는 방법, 직원과 손님을 대하는 방법 등 하나씩 차근차근 알아보자.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정보
시작하면서
제1장 기본을 철저히 지키는 게 대박의 지름길
제2장 점주에 따라 식당은 변한다
제3장 능숙한 접객이 능숙한 장사
제4장 직원은 가게의 보물
제5장 손님의 마음을 읽어내는 가게가 성공한다
[알라딘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