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
『한국사회 최고의 기회』는 유통의 한 분야로 당당히 자리 잡고 있는 네트워크 마케팅이라는 사업이 모든 오해의 소지에서 벗어나 있는 그대로 모든 사람들에게 인식되는데 조그마한 보탬이라도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 된 책이다. 네트워크 마케팅이란 무엇인지 들려주고, 네트워크 마케팅에 대해 가지고 있는 일반적인 오해를 풀어준다. 더불어 네트워크 마케팅의 위치를 재조명하여 체계적으로 정리하였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출판사 서평
한국 사회에서 지금 진행되고 있는 네트워크 마케팅 사업이 상당히 많은 오해의 소지와 좋지 못한 선입견을 가질 수밖에 없었던 환경적인 요인이 있었던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그것은 어떤 의미에서는 엄연한 역사적 사실이기에 그대로 받아들일 필요가 있다. 일단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고 난 후 체계적으로 정리할 필요가 있는 것 같다.
이 책이 유통의 한 분야로 당당히 자리 잡고 있는 네트워크 마케팅이라는 사업이 모든 오해의 소지에서 벗어나 있는 그대로 모든 사람들에게 인식되는데 조그마한 보탬이라도 되기를 바란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정보
서문
유통의 흐름
- 미국 유통의 흐름 / 프로슈머와 프로슈밍 / 소비가 수입이 되는 이상한 현상 / 일본 유통의 흐름 / 우리나라 유통의 흐름
잘못 뿌려진 씨앗
환골탈퇴
클린턴 대통령의 연두교시
법으로 본 네트워크 마케팅
네트워크 마케팅, 다단계판매, 불법 피라미드 비교
GS홈쇼핑이 ‘다단계판매업’으로 사업목적 변경한 이유는?
네트워크 마케팅의 비전
부록 : 2005년 직접판매 세계 현황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