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
현대마케팅의 핵심과제인 신규고객의 획득과업과 기존고객의 유지과업을 중심으로 구성한 마케팅 이론서다. 마케팅전략 수립과 진행의 전반적 과정에 대한 철저한 분석을 통해 이론의 실제적용에 필요한 구체적 노하우를 일목요연하게 정리해 보여준다.
[예스24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정보
제1부 마케팅관리의 전반적 체계
제1장 시장지향적 경영사고
제2장 마케팅관리계획의 체계
제2부 마케팅기회분석과 시장세분화
제3장 환경분석
제4장 고객행동의 이해
제5장 고객의 욕구분석과 신제품 개발과정
제3부 시장세분화와 마케팅목표의 수립
제6장 시장세분화와 표적시장 선정
제7장 마케팅목표의 정립과 포지셔닝전략
제4부 마케팅믹스의 관리
제8장 제품관리
제9장 유통관리
제10장 촉진관리 I: 광고
제11장 촉진 II: 판매촉진
제12장 촉진 III: 홍보, 구전, 판매원 관리
제13장 가격: 개념과 책정방법
제14장 마케팅믹스의 통합: 전략적 응용
제5부 마케팅전략의 수행
제15장 동태적 마케팅관리
제16장 브랜드에 기초한 사업성장관리
제17장 CRM: 고객관계관리
제18장 경쟁적 마케팅관리
제6부 마케팅조직 및 통제
제19장 마케팅조직
제20장 마케팅통제
[알라딘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